삶의 휘몰이/생활의 발견(1)

[스크랩] 전화ARS설치로 소비자 돈을 도둑질한다.

선인풍류 2009. 12. 15. 11:14
//

전화ARS설치로 소비자 돈을 도둑질한다/세훈



어제 14시에

114안내로 1644-2000으로 전화하니

상담원이 통화 중이니 잠깐만 기다려 주시면

곧 연결해 드린다는 수차례 반복이다.

 


기대를 걸고 약20분대기 후

응답도 없이 전화를 끊어버린다.

괘씸한 생각으로 고장신고 100번에 문의하니

전화의 목적을 달성하지 못해도 소비자 몫이다. 는 대답이다..

 


이렇다면 한국 통신과 ARS설치 소비자와 짜고

제2의 소비자의 돈을 도둑질하는 행위라 본다.

그러나 한국 통신은 발뺌을 하며 ARS설치자의

책임이라고 하니 추궁을 한 결과 민원접수로 수용했다.

 


몇 분 후 1644-2000에서 사과를 하지만

전국의 소비자에게 손해를 입히고

임기웅변으로 땜질하는 행위는 결코

전국의 소비자에게 손해를 밥 먹듯 한다는 지론이다.

 


이런 경우가 1644-2000뿐만 아니라

모든 전화가 이런 식으로 자행된다면

전화사용의 통계수치는 헤아릴 수 없는 경제전쟁에 속하니

당국은 소비자를 위해 신속히 개선되어야하며 그 손해를 변상해야 한다.

                                        09.12.11.


 
 

 

 

 
출처 : ♧ 해제면 카페 ♧
글쓴이 : 김용표(君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