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선인풍류 2010. 11. 11. 22:23


:37 http://cafe.daum.net/Date/5zW2/1823 

 


 
  

 

때때로 난 이상한 말들을 하지요
때때로 난 지나치게 말이 많아요
그러면 그댄 날 빤히 쳐다보고 난 금새 풀이 죽어버리죠
때때로 난 난처한 순간에 웃어요
그댄 그런 행동을 전혀 이해하지 못해요
그래서 깜짝 놀라 나를 빤히 쳐다보지요
너무 많은 질문을 그대자신에게 퍼붓지 마세요
대답은 내 눈 속에 있답니다
대답은 우리 둘의 한가운데 어디엔가 있답니다
그대에게 전부를 말하라고 나를 다그치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댄 이미 알고 있으니까요
오늘 내가 하는 모든 행동은 바로 그대 때문인 걸요
내가 아직도 사랑하는 건
그대예요, 바로 그대 
내가 여기 있는 건 그대 때문이에요
내가 팔을 활짝 벌리고 있는 건
그대 때문이에요, 바로 그대
늘 빨강색과 하얀색이 뒤섞이는 건
그대 때문이에요, 바로 그대
내가 아이들을 좋아하는 것 역시 그대 때문이에요
어제는 아직 소녀였던 내 자신에게서
난 아무 것도 찾아내지 못했어요
내게 그대의 존재는 자고 있는 물을 깨웁니다

만나서 이빨만 까기는 싫어
점잖은 척 뜸들이며 썰풀기는 더욱 싫어
러브 이즈 터치
러브 이즈 휠
가자, 장미여관으로!
화사한 레스토랑에서 어색하게 쌍칼 놀리긴 싫어
없는 돈에 콜택시, 의젓한 드라이브는 싫어
사랑은 순간으로 와서 영원이 되는 것
난 말없는 보디랭귀지가 제일 좋아
가자, 장미여관으로! 
철학, 인생, 종교가 어쩌고저쩌고
세계의 운명이 자기의 운명인 양 걱정하는 체 주절주절
커피는 초이스 심포니는 카라얀
나는 뽀뽀하고 싶어 죽겠는데, 오 그녀는 토론만 하자고 하네
가자, 장미여관으로!
블루스도 싫어 디스코는 더욱 싫어
난 네 발냄새를 맡고 싶어, 그 고린내에 취하고 싶어
네 치렁치렁 긴 머리를 빗질해 주고도 싶어
네 뾰족한 손톱마다 색색 가지 매니큐어를 발라 주고도 싶어
가자, 장미여관으로!
러브 이즈 터치
러브 이즈 휠링

 

   

 


'이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석양의 갈대  (0) 2010.11.26
GENESIS (the beginning)  (0) 2010.11.21
ㅋ ㅍ ㅍ   (0) 2010.11.11
늏쥬  (0) 2010.11.11
좋았는데  (0) 2010.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