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휘몰이/헤겔 철학 과 프리메이슨

신세계 질서 그리고 FTA의 정체

선인풍류 2014. 9. 1. 19:59

-FTA(Free Trade Agreement)의 정의-

 

특정 국가 간의 상호 무역증진을 위해 물자나 서비스 이동을 자유화시키는 협정으로, 나라와 나라 사이의 제반 무역장벽을 완화하거나 철폐하여 무역자유화를 실현하기 위한 양국간 또는 지역 사이에 체결하는 특혜무역협정이다.

<네이버 백과>

 

 

 

하지만 진실은...

 

 

 

국제금융세력이 각 나라를 경제적 노예국가로 만들기 위해 각 나라의 2,3차 산업은 육성시키면서 그 나라의 1차 산업(농업)은 괴멸시키는 정책이 바로 FTA이다.

금융자본의 돈에 매수된 정치인들과 보수언론사들은 농업분야를 희생하더라도 공산품 수출을 늘리는 것이 국익에 도움이 된다고 떠벌리고 있다.



FTA를 통한 무분별한 개방과 자유화는 초국가적 자본 세력에 의한 종속 심화와 국민경제의 불안정성을 증대시키고 노동자의 권리, 인권, 환경 등에 심각한 악영향을 미칠 뿐이다.

현 FTA 하에서 우리나라 경제는 어떻게 변모해 왔는가?
 

경기는 장기 침체에 빠져있고, 농민들은 빚더미에 허덕임으로 농업의 존폐여부에 심각한 위기가 도래했으며, 신용불량자와 실업자가 나날이 늘어나는 등 국가 자체가 전복되어 가고 있다.

FTA를 주도하는 것은 초국가적 자본세력 즉 국제 금융 엘리트 세력이며 그들의 목표는 모든 국가의 경제력을 지배하는 단일세계 체제 즉 신세계 질서의 수립이다.
 

 

 

 

 

 

관련 만화 --  출처 <강풀 만화>  http://cafe.naver.com/ftaban/57

 







FTA 는 사실상 짐승의 표로 가는 지름길을 닦아놓는 것이죠. 전세계 경제를 하나로 묶어서 다 같이 무너뜨리고 신세계질서를 세우려는 것 입니다.